이시온 선교사 칼럼 - 힘들고, 아프고, 외롭죠? 시온 선교방송을 시작하면서 > 오피니언

메인페이지로 가기  최종 기사편집 : 2021-02-25 10:01:53
Acts29Times
사이트 내 전체검색
ATBS 방송


오피니언

[칼럼] 이시온 선교사 칼럼 - 힘들고, 아프고, 외롭죠? 시온 선교방송을 시작하면서
코아월드미션 이사장

페이지 정보

게시일 : 2021-01-17 22:10

본문

힘들죠?

나도 무척 힘이 듭니다.


아프죠?

나도 여전히 아픕니다.


외롭죠?

나도 당연히 외롭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은 모두가 겪는 일이니 고단하지만 그런대로 넘어갑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한국사람들끼리도 코파라치가 되어서 한 푼의 보상금을 위하여 이웃을 신고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그것도 정부가 이런 일들을 획책하고 있으니 대한민국이 참으로 비겁한 나라요 비굴한 민족임을 자인하는 꼬라지가 되었습니다.


교회가 교회되지 못한다면 당연히 문을 닫아야 할 것입니다.

물론 제가 섬기는 교회도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하나님께는 정말 죄송하지만 소위 열심을 다하는 권속들의 간섭을 받지 않으니 좀 살 것 같습니다.


한 푼 헌금이 교회를 운영하기에 너무나도 절실하지만 오히려 예의 사람들에게 휘둘리지 않으니 숨통이 트이는게 사실입니다.

이렇듯 우리 주님께서도 열심을 빙자하여 생색내기 좋아하는 그들에게 수 천년을 시달려왔겠다는 생각에 가슴이 저립니다.


그렇습니다.

이제 그것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본질이 아닌 장로의 유전은 버려야 합니다.

또한 절기와 의식을 내세워 헌금 주머니를 채우는 기복은 팔지 않아야 합니다.

약한 신앙을 가진 자들에게 성령을 빙자하여 겁을 주거나 두려움을 주거나 미혹하는 일들은 자제해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말만 하고 삶이 없는 교리는 주님께서 친히 발행한 보증수표가 아닙니다.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은 양날의 검(메디켈루스)으로서 효과 빠른 약처럼 온몸으로 퍼져서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는 의학적 용어로부터 출발합니다.


이제 내일부터 코션에서는 "시온 선교방송"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말씀이 말씀되게, 복음이 복음되게, 그리고 주님이 주님되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내일은 모모한 곳에서 노영근  교수님을 뫼시고 방송위원들이 모여서 수고를 해주실 것입니다.


본부의 업무 원활을 위하여 복합기와 작은 기물을 새롭게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몇 분 간사님들의 유급 근무는 오래전부터 소망했던 부분이어서 우선적으로 시행하고저 합니다.


또한 잠정적으로 계획된 제10차 세계선교대회를 위하여 차질없이 진행함에는 무급보다 유급이 효과적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기사 지금까지 60여 곳에 후원을 하였던 것을 약 20여 곳으로 축소하며  주파송 선교사와 협력 선교사를 구분하지 않고 일정액을 당분간 송금토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지정 후원금이나 본부에서 납득이 될 만한 사안이 있으면 특별히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선교의 재정을 위하여 (주) 자이언이라는 회사가 설립이 되었으나 아직은 많은 부분에서 준비하고 있는 실정이어서 모두가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주님께서 그러하셨듯이 저희 코션도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기꺼이 Whipping boy가 되려고 합니다.


우리가 비록 현실이 녹녹하지 않아도 서로가 서로를 보듬으면서 기쁨과 소망의 노래를 부르는 나팔이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어깨동무하고 작은 마음을 보탤 때 IX의 꿈은 이루어집니다.

참여하실 계좌는,

기업은행 이시온

"010-8465-9182"

제 폰 번호랑 동일합니다.



Acts29Times 제호 : Acts29Times | 사업자등록번호 : 574-94-01187 | 등록번호 : 서울. 아53308 | 등록일 : 2019. 09. 09 |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희범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라 | 주소 : (07048) 서울특별시 동작구 양녕로 185 | 대표전화 : 070-8095-1301
편집국 : (070) 8095-1301 | e-mail : acts29times@gmail.com
본 사이트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사용 및 전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Since 2019 Acts29Times.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